꿈해몽 / / 2021. 4. 24. 11:41

바퀴벌레 죽이는 꿈 의외로 좋은꿈?

사진만 봐도 소름 돋는 바퀴벌레 죽이는 꿈 무슨 꿈일까? 오랜만에 꿈을 꾸었는데 집에 바퀴벌레가 나오는 꿈이 었어요. 바퀴벌레 크기도 너무 커서 꿈에서 깨서도 너무 소름 끼쳤습니다. 바퀴 벌레가 나오는 꿈들을 해몽해 보겠습니다.

 

a1

 

1. 바퀴벌레 죽이는 꿈

기본적으로 발이 많은 곤충을 쉽게 치환하여 생각하면

  • 우한
  • 문제
  • 질병

등을 의미합니다. 이것을 죽인다는 것은 우환, 문제, 질병 등이 해결된다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특히 사업을 하시는 분이나 직장을 다니시고 계시는 분이라면 사업에 문제가 있었던 부분이 해결되고 직장을 다니시는 분이라면 승진이나 윗사람과의 좋은 인간관계가 생성되는 것입니다. 바퀴벌레를 먹는 꿈은 끔찍하지만 길몽입니다. 지금 가장 큰 문제를 쉽게 해결한다는 징조입니다.

 

2. 바퀴벌레를 보았으나 잡지 못한 꿈

위에서 설명드렸다시피 지금의 문제가 더 커지는 약간의 흉몽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내가 발견한 바퀴벌레를 남에게 주거나 남에게 옮겨 간다면 그 사람에게 질병 또는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바퀴벌레를 놓치는 것은 근심과 걱정이 도망가는 것이 아닌 해결하지 못하고 그대로 문제가 남아 있을 것이라는 징조입니다.

 

3. 바퀴벌레가 을 낳는 꿈

바퀴벌레의 알을 보게 되는 꿈의 경우 큰 문제로 인해 자잘하게 많은 문제가 야기될 징조이다.

 

4. 바퀴벌레가 집 안 곳곳을 날아다니는 꿈

가족에게 나쁜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바퀴벌레가 쫓아오는 꿈은 길몽 걱정거리가 해결되고 좋은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5. 바퀴벌레에 약을 뿌려서 잡는 경우

다른 사람의 이나 어떤 일을 통해 자신의 문제가 해결되는 길몽의 징조입니다.

주변 사람과 인간관계를 개선하려 노력하시면 그 사람이 당신의 은인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바퀴벌레 나오면 잡으셔서 고민을 해결해 봅시다!

 

a1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